해피톡 업데이트 소식
구독하기
[해피톡] 3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프로필봇 상담사 발송 등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 업데이트
2022. 3. 10.
[해피톡] 3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프로필봇 상담사 발송 등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 업데이트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안녕하세요 해피톡입니다
😊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프로필봇 상담사 수동 발송
프로필봇은 상담 시작 시 이름, 전화번호 등 필요한 고객 정보를 수집하는 기능인데요,
별도의 개발 없이 바로 적용 가능하고, 상담사가 직접 정보를 묻고 입력하는 과정을 줄여줘 빠르고 정확한 응대를 위해 많은 고객사에서 사용 중입니다🥰
다만, 기존에는 고객과 메시지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프로필봇 메시지가 위로 올라가 위치를 다시 설명해야 하거나, 이미 입력한 정보를 수정해야 할 때 정보를 모두 삭제하고 고객이 다시 상담을 시작해야 재입력할 수 있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런 불편한 점을 줄이기 위해 상담 중에도 언제든지 고객에게 다시 프로필봇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1)
챗봇 - 프로필봇 - 고객 프로필 요청(수동)
에서 '사용'으로 설정하면,
2)
채팅 - 입력창 하단의 점 세개(···) 클릭 - 고객 프로필 요청
을 통해 상담 중 언제든지 고객에게 프로필봇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제 상담 중 언제든지 고객에게 프로필 입력을 요청하여 사용해 보세요😉
2. 상담사 실시간 로그인/로그아웃 현황 조회
상담관리 - 대시보드 - 상담사별 처리 현황
에서 관리자(매니저)가 로그인/로그아웃 상태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당일 상담 진행건이 한 건도 없거나,
설정 - 계정&시스템 관리 - 계정관리
에서 '상담 안함'으로 설정되어 있더라도 모든 계정의 상태가 조회되도록 변경되었어요.
로그인 현황은 특히
설정 - 고급 설정 - 상담 배분 관리 - 배분대상의 범위에서 '로그인 상태이며, 상담 접수 가능한 모든 상담사'
를 적용하여 사용 중인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로그아웃' 버튼을 직접 눌렀을 경우에만 '로그아웃'으로 인식, 2개 이상의 브라우저 사용 시 1개 브라우저에서만 로그아웃되더라도 해당 계정은 '로그아웃'으로 인식하는 등의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서비스 이용내역 엑셀 다운로드
설정 - 계정&시스템 관리 - 서비스 이용내역
을 엑셀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상담사 변경 이력, 로그인 이력 등의 기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 내역 중 고객 정보가 있을 경우 마스킹(가림 처리) 합니다.
✔️ 이용내역은 최대 1만 건씩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 해피톡이
AI 엔진을 탑재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을 제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것도 네이버 클로바 엔진이 담긴 솔루션을요.
AI 엔진을 탑재하면 뭐가 다르냐고요?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 'AI 클라우드 컨택센터란?' 기사 읽기
업데이트 관련 궁금하신 점은
해피톡 고객센터
에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수신거부를 하시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공유하기
해피톡 업데이트 소식
을 구독하고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채팅상담 자동화와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매주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구독하기
이전 뉴스레터
[해피톡] 2월 3주차 업데이트 안내 - 모바일앱(iOS) 리뉴얼 등
2022. 2. 21.
다음 뉴스레터
[해피톡] 메인메뉴 리뉴얼 및 채팅 CBT 참여 고객사 모집💌
2022. 3. 23.
해피톡 업데이트 소식
채팅상담 자동화와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매주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