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업데이트 소식
구독하기
[해피톡] 고객 관리 및 상담콜 통합 업데이트 소식💌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 업데이트
2024. 12. 17.
[해피톡] 고객 관리 및 상담콜 통합 업데이트 소식💌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 업데이트
웹에서 보기
|
이전 해피톡 업데이트 소식 보러가기
해피톡 X 상담콜,
이제 통합 관리 하세요 ✨
이제 해피톡과 상담콜을 연동해서 고객 정보와 상담 이력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요.
고객 데이터만 관리할 수 있는 [고객 관리] 기능도 새로 오픈하였어요.
🚀
주요 업데이트 내용 미리보기
탭 클릭으로
해피톡 - 상담콜 빠른 화면 전환
이 가능해요
해피톡 화면에서
상담콜의 고객 정보, 상담 이력, 메모
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상담콜 화면에 접속되어 있더라도
해피톡 알림을 수신
할 수 있어요
해피톡 - 상담콜
통합 고객 리스트
를 제공해요
상담콜을 연동하지 않아도,
[고객 관리]를 통해 고객 데이터만 관리
할 수 있어요!
해피톡 - 상담콜 빠른 화면 전환이 가능해요
기존에도 왼쪽 상단의 [해피톡]과 [상담콜] 메뉴를 클릭해서 별도 로그인 없이 서비스 이동이 가능했는데요. 이제 해피톡에서 상담콜 서비스로 보다 빠르게 화면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 상담콜 서비스 연동은,
1)
[설정] - [확장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연동 관리] - [채널 연동] - [상담콜]
에서 연동한 다음,
2)
[설정] - [계정&시스템 관리] - [계정 관리] - [상담콜 계정연동]
에서 상담사별로 연결할 수 있어요.
해피톡 화면에서 상담콜의 상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고객 정보가 연결된 경우,
[고객정보]와 [상담이력], [메모]에서 서비스를 이동하지 않아도 해피톡 화면에서 상담콜의 정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채팅 상담 중 이전 전화 상담에서 진행한 상담 내용 확인이 필요할 때 상담콜로 이동하고, 상담 이력을 찾는 과정 없이 빠르게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요.
해피톡 - 상담콜간 고객 정보 연동은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상담콜에 동일한 고객 정보가 있는 경우, [회원정보 연결]
을 통해 수동으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고객이 맞는지 확인한 다음, 상담콜에 등록된 고객 정보를 선택하고 연결할 수 있어요.
상담콜 화면에서도 해피톡 알림을 수신할 수 있어요
상담콜 화면에서 업무를 진행하다가,
해피톡에서 고객이 새로운 메시지를 보내면 오른쪽 하단에 브라우저 푸시 알림
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해피톡에서도
상담콜 통화수신, 콜백, 부재중에 대한 푸시 알림
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전화를 수신하기 전인 '대기' 알림도 보완해서 업데이트 예정이에요.)
브라우저 푸시 알림을 놓치더라도, 왼쪽 상단 서비스 메뉴명에서 [NEW] 표시와 함께 읽지 않은 알림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채팅] - [채팅 v2]
메뉴 오른쪽 상단에는 알림함이 추가되어 로그인 기준으로 새로운 메시지 알림을 리스트로 조회할 수 있어요.
해피톡 - 상담콜 통합 고객 리스트를 제공해요
신설된
[고객관리]
- [통합 고객리스트]
메뉴를 통해 상담을 진행했던 해피톡/상담콜 고객 리스트만 별도로 관리
할 수 있어요.
[상세 검색]을 클릭하여 마지막 상담일을 기준으로 이름이나 전화번호 등의 다양한 검색 조건으로 조회할 수 있고, 엑셀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합니다.
고객 정보를 클릭하면 왼쪽 상단에서
[해피톡]과 [상담콜]로 구분하여 고객정보, 마지막 상담 정보, 전체 상담 이력, 상담 메모를 상세히 조회
할 수 있어요.
[통합 이력]
에서는 해피톡과 상담콜의 고객 정보를 연결, 해제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콜을 연동하지 않아도, [고객 관리]에서 고객 데이터만 관리할 수 있어요!
해피톡만 이용하더라도
[고객관리] - [해피톡 고객리스트]
를 통해 상담을 진행했던 고객 리스트만 별도로 관리
할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고객 정보를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상세한 정보와 상담 이력을 한 번에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외
매니저, 상담사 계정에도 [고객 관리] 기능 권한을 부여
하고자 하면,
[설정] - [계정&시스템 관리] - [계정관리]
에서 각 계정별로 '수정' 클릭 후
'고객리스트 보기'
(상담콜 서비스가 연동된 경우
'통합 고객'
)를 사용으로 설정
해 주세요.
[고객 관리] 기능은 Starter 이상 플랜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관련 궁금하신 점은
채팅상담
또는 이메일 happytalk@happytalk.io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한 해 동안 해피톡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5년에도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와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pyright © 2024 Happytalk. All rights reserved.
수신거부
Unsubscribe
공유하기
해피톡 업데이트 소식
을 구독하고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채팅상담 자동화와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매주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구독하기
이전 뉴스레터
님, PC에서 해피톡 애플리케이션으로 상담해 보세요✨
2024. 5. 17.
다음 뉴스레터
[해피톡] 대화내용 다운로드 기능 업데이트 소식 💌
2025. 4. 15.
해피톡 업데이트 소식
채팅상담 자동화와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매주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