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안정적이고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 장기간(60일) 대화가 없는 상담방은 6/21(수)부터 자동 종료 처리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1. 대상 상담방 조건
- 상담 대기, 접수, 상담 진행중(문의+응대) 상담방 중 마지막 채팅(고객, 상담사 동일) 이후 60일이 경과한 상담방
- '종료 보류' 상담방 제외
- 챗봇 진행중 상담방 제외(추후 동일 정책 적용 예정)
2. 종료 처리 방식
- 고객에게 상담 종료 메시지 발송 없이 종료 처리
- 상담방 상태 : 자동종료, 종료 일시 : 현재 시각
- 종료 일자 기준으로 동일하게 통계 반영([상담관리] - 상담 현황, Monthly, Daily, Reporting, SQI)
- 자동 종료 정책은 6/21(수)부터 적용됩니다.
3. 정책 관련 추가 안내
- 기존 60일간 무응답 상담방은 6/21(수)부터 순차적으로 천천히 종료 처리됩니다.
- 종료 대상에서 제외하고자 하는 상담방은 '종료 보류'로 처리해 주세요.
- 종료된 상담방은 [상담관리] - [상담종료]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동일 고객이 재문의 시에는 [채팅] - [상담이력]에서 이전 상담 내용 조회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