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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톡] 해피봇New 상담시간 설정 등 업데이트 소식💌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 업데이트
2024. 2. 29.
[해피톡] 해피봇New 상담시간 설정 등 업데이트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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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피봇New에서
봇 상담 시간 설정
방식을 변경했어요
-
해피봇New 도움말
을 업데이트했어요
-
SQI(상담품질지표) 전체 평균
계산 방식을 개선했어요
-
채팅 v2
에서
메이크샵 주문정보
조회를 추가했어요
해피봇New에서 봇 상담 시간 설정 방식을 변경했어요
챗봇을 동작하는 시간을 설정하는 '봇 상담 시간'을 보다 다양한 조건에서 설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봇 기본 응대 시간]
에서 기존에는 요일별로 한 구간의 시간으로만 설정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봇 상담 시간을
평일/주말 기준으로 설정하거나, 요일별로 여러 구간의 시간대를 설정
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특정일 봇 미응대 시간]
에서는 [봇 기본 응대 시간]의 설정과 별개로
특정일에 챗봇 동작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챗봇] - [시나리오봇] - [봇설정] - [봇 리스트]
에서 봇을 클릭한 다음,
[봇 설정] - [봇 상담 시간]
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봇을 배포하지 않더라도 설정을 저장하면 바로 반영됩니다.
챗봇 동작을 하지 않는 시간에는 해피톡에 설정된 근무시간 기준으로 바로 상담사에게 연결되거나, 설정된 자동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해피봇New 도움말을 업데이트했어요
[챗봇] - [시나리오봇] - [챗봇 활용 가이드]
를 통해 업데이트된 도움말을 확인하고, 시나리오를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SQI(상담품질지표) 전체 평균 계산 방식을 개선했어요
[상담관리] - [Reporting] - [상담품질지표(SQI)]
는 채팅 상담의 품질을 측정할 수 있는 수치를 지표화해 제공하는 통계로, 많은 고객사에서 중요한 데이터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상담방에서 여러 상담사가 응대하는 경우 '상담사별 평균'에 동일한 상담방이 포함되는데요. 반면 기존에는 전체 상담방의 시간을 합한 값을 전체 상담방 수로 나누는 각 지표별 '전체 평균'에 중복 상담방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전체 평균'과 '상담사별 평균'을 구하는 상담방 수의 기준이 다른 점을 개선
하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체 평균'의 상담방 수에서 중복 상담방을 포함하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더불어 기존에는 상담사 이름을 변경하는 경우 조회 기간 동안 이름을 변경하기 전의 데이터는 조회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상담사 이름을 변경하더라도 변경 이전의 데이터까지 정상적으로 조회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29부터 집계 방식을 변경하면서 일관적인 개선된 집계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이전 날짜의 평균 값도 변경됩니다.
SQI(상담품질지표)는 Enterprise 플랜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채팅 v2에서 메이크샵 주문정보 조회를 추가했어요
[채팅] - [채팅 v2] - [연동주문정보]
에서 메이크샵 주문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화면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주문번호 또는 아이디, 휴대폰 번호를 검색하여 고객의 주문 정보를 확인하며 응대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샵을 이용 중인 경우
[설정] - [확장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연동 관리] - [커머스 연동]
에서 연동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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